메가 때문에 수카르노의 선택 Wangsit Jokowi

메가 때문에 수카르노의 선택 Wangsit Jokowi – 메가와티는 그가 오랫동안 자주 Jokowi의 blusukan에 사로 진실을 설명합니다. 마지막으로 자신과 붕 카르노 사이의 ‘초자연적 인 통신을’일이 될 때까지하지만 그 당시 그는 여전히 후보로 그를 수행에 주저했다.

“blusukan, e’pak (붕 카르노) lihatin이 사람이, 당신이 알고 krempeng이 큰 팩, 그녀는 탄력했다 없습니다.없이 jadiin이 (대통령으로) 쓴, 난 (nyapres)을하지 않는다”메가 남자와의 통신을 지시했다 카르노 화요일 (2014년 5월 27일).

그가하는 메가 실현 믿기 어려운,하지만 그는 Jokowi을 mencapreskan 이유 중 하나입니다.

“나는 부인 불쾌 해 볼 것을이 여위, senengnya blusukan. Jokowi를 참조 거리가, 내가 초라한 장소에 초청되었다. 아이쿠, 나는 사라 잘 초라한 장소로 이동하지 않았다”고 말했다

Leave a Reply

